일상

행복하자

쥬비의 노후준비 2024. 2. 13. 13:34
반응형


미시즈 해리스 파리에가다를 넷플릭스로 보았다.
완전 내스타일의 영화였다. 처음부터 끝까지 미시즈해리스의 매력에 폭 빠져서 보게되었다.
꿈을 향해 노력하는 모습. 긍적적으로 사는 모습. 다른이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는 모습들이 넘 매력적이었다.

난 요즘 내삶이 변화되지 않으면 내인생이 변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어제 휴일마지막날 12,000보를 혼자 걸으면서 우선 내몸을 다스리고 챙겨야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이50세가 넘어서도 먹는 것도 조절하지 않고 똑같이 먹으면 내몸은 관리가 안될것같았다. 하루 12,000보를 걸어보기로 해봐야겠다. 집에서 자전거타기도 해보았지만, 나에게는 역시 걸으면서 생각하고 느끼고 신선한 바람을 쐬는 것이 딱인 것 같다.
삶의 도전이 되는 것들을 보고 느끼면서, 내인생에 적용해보기.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끊임없이 노력하고 도전하면서 내 자아를 찾고 행복한 일들을 찾아야한다.
오느른 영상을 보았다. 꿈과 행복을 찾아 하고싶은 일들을 찾아 모이는 사람들을 보면서, 나도 나의 행복을위해 마음이 가는대로 열심히 살아야할 것 같았다.

매일 나만의 건강한 루틴생활을 만들고, 규칙적인 생활과 감사하는 마음갖기.
먹는 것 욕심부리지말고 절제하기. 나를 사랑하기. 나 칭찬하기. 감사한 것 찾기.
다른사람 칭찬하기. 가족과 함께하며 배려하고 섬기기.
현재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기.
조금더 일찍 일어나기. 시간낭비하지 않기. 생각나는 지인에게 안부묻기.
부모님께 안부전화 자주하기. 음식할 때 더 맛있게먹을 수 있는 방법 고민해보기.
메모하기. 오늘할 일을 미루지않기. 매일1가지 정리하기. 성경1구절 필사하기.
내일 계획미리짜기. 미니멀라이프로 살기.                                
감사기도로 마무리하기.                                                      
                                                                            
자존감이 낮아지지 않도록 애쓰고, 매일매일 행복한 일들을 경험하기로 했다.
난 무엇으로 행복을 느끼는가                
난 행복을 찾아 열심히 도전할 것이다.
난 멋진 인생을 살아야하니까.
난 행복한 인생을 살아야하니까.
오늘도 날씨가 좋아 행복한 날이다.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보가 돈이다  (0) 2024.02.16
버킷리스트 추가하다  (0) 2024.02.16
구글애드센스 신청  (2) 2024.02.10
설날  (2) 2024.02.10
2024년을 기대합니다  (2) 2024.02.07